Logger Script 오키나와 달인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와이파이 > 오달 포켓 와이파이

  • 담 당 자 : 오키나와달인
  • 연 락 처 : 070-7017-7747
  • 메    모 :

오달 포켓 와이파이

  • 대여일시

  • 대여장소

  • 대여시간 대여장소를 선택하세요

  • 반납일시

  • 반납장소

  • 반납시간 반납장소를 선택하세요

  • 예약대수 오달 포켓 와이파이는 예약과 동시에 결제, 완료로 진행됩니다.

    대한항공, 피치항공 이용시 늦은 도착시간으로 인해서
    오달 포켓 와이파이의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영업일 - 오달사무실 - 일요일 휴무 (일요일 대여반납 불가)]
    [영업일 - 토요타렌터카 나하공항점 - 연중무휴]
    [영업일 - 타임즈카렌탈 나하공항점 - 연중무휴]

    * 위 경우에 해당하는 예약은 결제 후 예약완료 메일 받으시더라도, 대여 불가하며 연락 드린 후 취소 및 환불 됨을 알려드립니다.


총 결제금액
0원(VAT포함)
  • 예약하기

    대한항공, 피치항공 이용시 늦은 도착시간으로 인해서 오달 포켓 와이파이의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오달사무실 - 일요일 휴무 (일요일 대여반납 불가)
    토요타렌터카 나하공항점 & 타임즈렌터카 나하공항점 - 연중무휴
    * 위 경우에 해당하는 예약은 결제 후 예약완료 메일 받으시더라도, 대여 불가하며 연락 드린 후 취소 및 환불 됨을 알려드립니다.

  • 찜하기
기본정보
제원

대한항공, 피치항공 이용시 늦은 도착시간으로 인해서
오달 포켓 와이파이의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영업일 - 오달사무실 - 일요일 휴무 (일요일 대여반납 불가)]
[영업일 - 토요타렌터카 나하공항점 - 연중무휴]
[영업일 - 타임즈카렌탈 나하공항점 - 연중무휴]


* 위 경우에 해당하는 예약은 결제 후 예약완료 메일 받으시더라도, 대여 불가하며 연락 드린 후 취소 및 환불 됨을 알려드립니다.



★와이파이 충전완료시 6~10시간 사용가능하나


동영상, 음악, 팟캐스트 라디오를 장시간 이용시 또는 전파가 잘 안터지는 곳, 여러 명 동시 접속시  


배터리가 빨리 소모될 수 있으니 이동 중 차량&호텔에서 계속 충전해주시기 바랍니다★




★★ 갤럭시J 시리즈, 갤럭시A 시리즈 일부 기종이 와이파이 단말기와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원인과 해결방법은 현지 통신사를 통해 확인 중입니다.

예약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세정보
크기 : 120 x 59 x 10mm
무게 : 113g

연속사용시간 : 약 440분
연속대기시간 : 약 730시간
충전시간 : 약 150분
배터리용량 : 2,300mAh
통신속도(수신) : 최대 75Mbps
통신속도(전송) : 최대 25Mbps
최대접속가능수 : 10대
이용안내

 

 

픽업 장소 1 - 도요타 렌트카 나하공항점 픽업장소

 

 

 

 

반납 장소 1 - 도요타 렌트카 나하공항점 반납장소

 

 

 

 

픽업&반납 장소 2 - 오키나와달인 나하 사무실

 

 

 

< 오달 와이파이 FAQ >

 

Q) 1대당 휴대전화  대까지 연결되나요

 

A) 10대까지 연결 가능합니다.

 

 

Q) 공항에서 와이파이 받을 있나요

 

A)  죄송합니다만, 오달 와이파이는 현재 지정된장소

 (토요타렌터카, 타임즈카렌탈 나하공항점, 오달나하사무실)에서만

수령/반납 가능합니다.

 

 

Q) 미야코섬에서 이용가능하나요

 

A) 일본에서 가장 회사인 AU라는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미야코섬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Q) 시간 연장 가능한가요?

 

 A)  반납하시는 영업종료시(18) 까지라면 언제든지 가능 합니다.

, 다음날까지 이용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하루 연장 가능한가요

 

A)  반드시 오키나와 달인 으로 사전에 연락 주시기 바라며,

연락 주시면, 현지 재고 확인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재고가 있으면 현지 반납할 700 추가 요금 내시면 됩니다.

 

 

< 와이파이 문제 발생 대처방법 >

 

 

Q) 와이파이가 터져요

 

A)  메인의 WAN 접속하셔서 HS+A 모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와이파이가 와이파이를 잡았어요

 

A)  와이파이 기계 LTE 뜨는곳에 와이파이 전파표시가 뜹니다.

시계표시를 위로 올리시고 WIFI-SPOT 찾아서 누르면

동그라미 표시가 오른쪽으로 되어있습니다. (와이파이스위치 ).

오른쪽에있는 것을 왼쪽으로 바꾸시면 되십니다~

 

 

Q) 북부지역에서 터져요!

 

 A)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 몇몇 유명 관광지에서는 전파가 약한 곳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터리가 빨리 닳아요!

 

A)   충전으로 10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십니다,

제공해드린 충전기가 아닐 경우 충전이 되지 않거나 고장이 발생 있습니다.

혹은, 충전 접지 장치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배터리 문제 발생  연락 부탁드립니다.

 

 

Q) 圈外(켄가이;권외)라고 떠요

 

A)  메인의 WAN 접속하셔서 HS+A모드인지 확인 하세요.

그래도 경우, 와이파이가 켜져있기 때문에 wifi-spot 들어가서

와이파이 표시가 오른쪽으로 가있으면 왼쪽으로 꺼주시면 다시 LTE 뜹니다.

 

 

Q)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해요

 

A)  PIN번호를 알려 드려야 하기 때문에 현지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물품을 잃어버렸어요

 

A)  부품 분실 추가금 발생됩니다. 반납 직원에게 알려주세요.

이용후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 오달 와이파이 & 오달 패스 2016.09.21 1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