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편리하게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공지사항

오달렌터카의 태풍으로 인한 항공편 지연, 결항시 렌터카 이용안내

작성일 : 2025-07-24 08:23:00 작성자 오달 조회수 : 1,102

●[오달렌터카], [자이렌터카] 귀국항공편의 지연,결항으로 인한 반납 연장

오키나와에서 이용중인 고객님들 중,

귀국 항공편의 지연, 결항으로 인한 렌터카 반납연장 이용은 무료이며,

별도의 연락없이 지연된 시간동안 이용 하시면 됩니다.

다음 대체 항공편이 뜰 때 까지는 100% 연장 가능하며,

연장요금도 무료입니다. (렌트비&NOC안심플랜)

단, 항공편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정확한 반납 일자와 시간, 항공편명을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렌터카 예약 취소

오달을 통해서

오달, 토요타, 자이렌터카 예약하신 고객께서는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취소는 취소 수수료없이 100% 환불 가능합니다.

오키나와 달인 홈페이지의 1:1문의게시판에 결항확인서를 첨부하여 태풍으로 인한 취소 요청 글을 남겨주세요.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하고 환불 도와 드리겠습니다.

결제해주신 신용카드 취소를 통해서 환불해드립니다.

카드 사에 따라서 환불까지는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지연으로 렌터카 픽업시간이 늦어질 경우

오달을 통해서

오달, 토요타, 자이렌터카를 예약하신 고객께서는

항공편 지연으로 인한 픽업시간 지연은 별도의 연락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연되는 항공편의 도착시간에 맞추어 셔틀버스 및 차량 대여 응대해 드립니다.

다만, 지연 항공편이 렌터카 영업시간 이후 도착일 경우에는

오달, 자이 렌터카는 100% 픽업대응 해드리며,

토요타 렌터카는 업체와 협의해서 가능 여부 확인 후 공지 및 문자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주)오키나와달인 대표 : 박윤숙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양운로 53, 1519호(투모로우오피스텔): 재택근무로 상주직원 없음
TEL : 070-7017-7747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13:00 | 영업시간 외 비상연락처 : 예약확인서에 기입된 휴대번호)
사업자등록번호: 617-86-21938 사업자정보조회 통신판매업 신고: 2014-부산해운-0535
일본-(주)ODAL 207-3 Zayasu, Tomigusuku-shi, Okinawa-ken
TEL : +81-70-3801-8558 영업시간 : 08:00~18:00(연중무휴) | 맵코드 232 575 583*64 | 구글맵 : 오달렌터카 나하공항점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유튜브
  • 네이버카페
㈜ 오키나와달인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09:00~18:00 연중무휴 점심시간 12:00~13:00

오키나와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릴 경우
발신자가 국제전화로 표기되며, 수신하시는 고객님께는 전화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Okinawa Dal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