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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달렌터카의 태풍으로 인한 항공편 지연, 결항시 렌터카 이용안내
작성일 : 2025-07-24 08:23:00
작성자
조회수 : 1,102
●[오달렌터카], [자이렌터카] 귀국항공편의 지연,결항으로 인한 반납 연장
오키나와에서 이용중인 고객님들 중,
귀국 항공편의 지연, 결항으로 인한 렌터카 반납연장 이용은 무료이며,
별도의 연락없이 지연된 시간동안 이용 하시면 됩니다.
다음 대체 항공편이 뜰 때 까지는 100% 연장 가능하며,
연장요금도 무료입니다. (렌트비&NOC안심플랜)
단, 항공편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정확한 반납 일자와 시간, 항공편명을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렌터카 예약 취소
오달을 통해서
오달, 토요타, 자이렌터카를 예약하신 고객께서는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취소는 취소 수수료없이 100% 환불 가능합니다.
오키나와 달인 홈페이지의 1:1문의게시판에 결항확인서를 첨부하여 태풍으로 인한 취소 요청 글을 남겨주세요.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하고 환불 도와 드리겠습니다.
결제해주신 신용카드 취소를 통해서 환불해드립니다.
카드 사에 따라서 환불까지는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지연으로 렌터카 픽업시간이 늦어질 경우
오달을 통해서
오달, 토요타, 자이렌터카를 예약하신 고객께서는
항공편 지연으로 인한 픽업시간 지연은 별도의 연락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연되는 항공편의 도착시간에 맞추어 셔틀버스 및 차량 대여 응대해 드립니다.
다만, 지연 항공편이 렌터카 영업시간 이후 도착일 경우에는
오달, 자이 렌터카는 100% 픽업대응 해드리며,
토요타 렌터카는 업체와 협의해서 가능 여부 확인 후 공지 및 문자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