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고객님의 오키나와 여행을 디자인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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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장.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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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1.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주)오키나와달인'(이하 당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여행 서비스(이하 서비스)인 (주)오키나와달인' 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과 준용)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당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규정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본법, 전기통신사업사업법 및 기타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1.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용자 :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자
 나. 회원 : 이용자 중 당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다. 아이디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이루어진 조합
 라.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마.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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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당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당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지정된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정보를 필수로 제공하며, 그 외의 정보는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이용자 번호(ID) -비밀번호(PASSWORD) -이름(실명/영문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와 주소
 4. 위의 내용 이외에도 당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내용을 추가로 덧붙일 수 있으며, 이 사실을 공고합니다.
 
 제6조(이용신청의 승낙)
 1. 당사는 이용자가 제2장 3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당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서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본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당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서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의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당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7조(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수정을 해야합니다. 수정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보호)
 
 1. 당사는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하여 수시로 본인의 신상정보를 열람, 정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이용고객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는 절대 제3자에게 제공, 분실 또는 유출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지키지 않아서 발생하는 고객의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 있습니다. 단, 다음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해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라.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마. 특정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인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등 부당한 사례에 발견했을 때에는 전화 070-7017-7747, 전자우편  nabokdy@odal.co.kr, 한국소비자보호원, 경실련 등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본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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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회원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당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0조(서비스 종류)
 
 1. 당사는 서비스의 내용과 종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인터넷 온라인을 통한 항공/호텔예약/판매
 나. 인터넷 온라인을 통한 여행상품 예약/판매
 다. 기타 여행관련 상품 및 정보 서비스
 
 제11조(정보의 제공)
 
 1.당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제13조(당사의 서비스 유지책임)
 
 1. 당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멸실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수리, 복구합니다.
 
 제14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부정한 ID를 사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다.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마.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공지사항에 기재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이용자가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오키나와달인”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톡 시행에 관한 내용
“오키나와달인”은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 나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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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요금의 체계 등)
 1.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체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 : 무료
 -여행관련 정보열람 : 무료
 -여행관련 서비스 예약 및 판매 : 유료
 -당사는 서비스 요금을 변경할 수 있으며, 요금에 관한 세부사항은 따로 공지합니다.
 
 
 
 
제 5장. 계약의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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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계약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부정한 ID를 사용하거나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라.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마.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바.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7조(이용제한에 관한 사항)
 
 1. 당사가 제 5 장 제1조 2항 각호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과 일시, 기간,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이나 기타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나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
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6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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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손해배상에 관한 사항)
 
 1. 당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당사는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을 해당회원에게 하여야 합니다.
 
 제19조(면책조항)
 
 1. 당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제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관할법원)
 
 1.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7장. 오키나와달인 상품 취소, 환불, 변경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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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예약 취소는 (주)오키나와 달인을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하며,
  예약 호텔 또는 항공사, 현지 업체 등에 직접 통보하신 예약취소는 효력을 가지지 않습니다.
 
 
* 취소 및 변경 접수 시간은 평일 업무시간 09:00~18:00을 기준으로 합니다.
  근무시간 이외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다음 근무 일자에 접수된 건으로 처리 됩니다.
 
* 단, 일부 예약은 일본의 공휴일 등의 경우 정상적인 취소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한국 및 일본의 평일 업무시간 내에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토요타 렌터카 약관 및 이용조건]
 
1. 당사는 토요타 렌터카의 한국공식대리점으로 무료로 토요타렌터카 예약대행을 진행 합니다.
 
2. 변경수수료 - 예약 확정 후 변경은 무료이며,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변경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3. 취소수수료 - 렌터카 대여일 3일 전까지는 무료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렌터카 대여일 2일전 부터 예약 취소 또는 예약한 일정에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노쇼(No-Show)로 간주되며, NOC안심플랜요금의 100%가 취소 요금으로 부과됩니다.
예) 1월 10일 10시 대여일정: 1월 7일 영업시간 내 취소시 무료취소 / 1월 8일 취소시 취소수수료 부가
 
 
4. 렌터카 이용 중 불의의 사고 및 운전자 실수에 의한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렌터카 이용중 사고시 토요타렌터카에서 가입한 보험사(동경해상화재보험사)의 보상한도 내에서 책임을 지며 운전자는 보험정책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음주운전, 약물중독,초과인원탑승,주유실수,국제운전면허증 미소지자의 운전 등으로 인한 사고의 경우 보험적용이 안되므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일본국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과실에 관한 것은 전적으로 운전자에게 법률적 책임이 있습니다.
 
 
5. 주행 불가의 사고 발생 시(운전 포기 포함),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계약은 자동 종료되며,  남은 기간에 대한 렌트비 및 보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대차(차량 교체)는 의무가 아니며, 현지 토요타 렌터카의 재고 사정에 따라서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차 서비스를 받은 경우 추가 NOC 안심플랜 가입은 불가합니다.
 
6. 일반 NOC안심플랜은 한 사고당 적용되며 1회 사고후 소멸되며 사고 2회부터는 본인 부담금 최저20,000엔 / 최대50,000엔이 발생합니다.
프리미엄 NOC안심플랜의 경우는 소멸되지않고 계속 지속됩니다.
 
7. 오달에서 예약시 NOC의무가입되어 있으며, NOC안심플랜은 오키나와 현지에서 가입 안되므로, 반드시 출발전에 입금 해주셔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8. 렌터카 반납시 반드시 연료를 가득 채워 반납해야 합니다. 가득 채우지 않을 경우 렌터카점포에서 임의로 정한 가솔린비 책정기준금으로 금액을 부과합니다.
 
9. 배터리방전, 키분실, 음주운전으로 인한 차량파손, 주유실수, 국제운전면허 미소지자의 운전으로 인한 파손은 운전자 자가부담으로 수리 또는 교체 구입해야하며 이는 기본면책보험료, NOC안심플랜에서도 커버되지 않습니다.
 
10. 렌터카는 정원을 초과해서는 탑승이 안됩니다.
만약 7명이 정원인 차량에 8명이 탑승하여 운행을 하다, 사고가 날 경우 무면허처리가 되므로 기본면책보험,NOC보험처리가 안되는점 미리 밝혀 드리며, 오키나와 달인에는 책임이 없으며,고객님을 도와드릴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영업시간 이외의 시간은 픽업,반납이 안됩니다. 픽업시 평균 수속시간은  약10~40분정도 소요되며
성수기,일본연휴기간은 그 이상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오달 렌터카 약관 및 이용조건}
 
1. 예약과  수수료
 
  1)  오달 렌터카 예약은 실시간 예약으로 진행되며, 예약과 동시에 결제(NOC안심플랜만 결제)까지 진행이 되어야만 예약이 확정됩니다.
 
  2) 변경수수료 - 예약 확정 후 변경은 무료이며,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변경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3) 취소수수료 - 렌터카 대여일 3일 전까지는 무료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렌터카 대여일 2일전 부터 예약 취소 또는 예약한 일정에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노쇼(No-Show)로 간주되며, 
  NOC안심플랜요금의 100%가 취소 요금으로 부과됩니다.
  예) 1월 10일 10시 대여일정: 1월 7일 영업시간 내 취소시 무료취소 / 1월 8일 취소시 취소수수료 부과
                          
2. 결제
 
  1) 오달 렌터카 예약시 렌트비용은 엔화로 현지결제이며 NOC안심플랜은 원화 사전 결제로 진행됩니다.
 
3. 사고 및 보험
 
  1) 당사를 통한 예약 시, NOC안심플랜은 의무가입입니다.
 
  2) NOC 안심플랜은 일반 안심플랜(사고 1회 보장), 프리미엄 안심플랜(사고 무제한 보장)으로 나뉘어지며, 예약 진행을 위해서는 두가지 안심플랜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3) NOC안심플랜은 한 사고당 적용되며, 일반 안심플랜의 경우 1회 사고후 소멸됩니다. 그로 인해 사고 2회부터는 본인 부담금 최저20,000엔 / 최대50,000엔이 발생합니다. (프리미엄 안심플랜의 경우 2회 이후 사고도 전부 본인 부담금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4) 음주운전, 대마초 등 마약 복용 후 발생한 사고, 초과인원탑승, 주유실수, 키 분실, 국제운전면허증 미소지자의 운전 등으로 인한 사고의 경우, NOC종류와 상관없이 보험적용 및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5) 배터리 방전에 따른 서비스 차량(렉커) 이용 시, 일반 안심플랜 가입자는 이용료를 본인 부담으로 처리해야합니다. (프리미엄 안심플랜 가입자는 안심플랜으로 처리)
 
  6) 렌터카 이용 중 불의의 사고 및 운전자 실수에 의한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렌터카 이용 중 사고 발생 시,  보험사(동경해상화재보험사)의 보상한도 내에서 책임을 지며, 운전자는 사전에 보험정책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만 합니다.
 
  8) 일본국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과실에 관한 것은 전적으로 운전자에게 법률적 책임이 있습니다.
 
  9) 주행 불가의 사고 발생 시(운전 포기 포함),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계약은 자동종료되며, 남은 기간에 대한 렌트비 및 보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0) 프리미엄 NOC 안심플랜에 가입하시더라도 대차서비스는 100% 가능한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대차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렌트비 및 NOC비용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11) 차량의 재고가 있을 경우 & 출장 갈 스탭의 여유가 있을 경우에만 대차 서비스가 가능하며, 이 경우 점포에서 대차 차량을 가지고 고객님의 장소까지 이동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2) 출장 스탭의 부족으로, 고객님께서 점포 내방 시에만 대차가 가능할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점포까지 이동에 대한 교통비(택시비, 주유비 등)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고객 부담)
 
  13) 차량 재고 상황에 따라 처음 빌렸던 클래스보다 낮은 클래스의 차량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클래스 차이에 따른 차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14) 대차 서비스를 받은 경우, 일반 NOC 안심플랜 가입자는 추가 NOC 안심플랜 가입이 불가합니다.
 
  15) 렌터카는 정원을 초과해서는 탑승이 안됩니다. 
만약 7명이 정원인 차량에 8명이 탑승하여 운행을 하다 사고가 날 경우, 무면허 처리가 되므로 기본면책보험 및 NOC안심플랜 처리가 안됩니다. 정원 초과 사고는 당사의 책임이 없으며, 고객님을 도와드릴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 인사사고 발생시 
-noc종류  상관없이 계약종료
-사고차량은 보험사에서 보험처리를 위해 가져가야하니 즉시 회수
-호텔까지는 오달에서 무료 송영
-남은 기간 렌트비용, 보험료 환불 불가
-새로운 차로 재계약 불가 
-운전자를 바꾸면 재계약 가능
 
 
4. 기타 
 
  1) 렌터카 반납 시, 반드시 연료를 가득 채워 반납해야 합니다. 가득 채우지 않고 반납한 경우, 렌터카 점포에서 임의로 정한 가솔린비 책정기준으로 금액을 부과합니다.
 
  2) 정해진 영업시간 이외의 시간은 픽업, 반납이 불가합니다.
 
  3) 점포가 아닌 공항에서 바로 차량 수령 및 반납은 불가합니다. 
 
  4) 나하공항점 수령, 반납의 경우 나하공항점 ↔ 나하공항 간의 무료송영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5) 렌터카 이용 시 발생한 분실물에 대해서, 오달렌터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패스 및 티켓 취소 환불 규정]
 
1. 단품 티켓 구매 후 취소를 원할 경우, 1장당 1,000원의 수수료를 공제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단, 유효기간이 31일 이상 지난 할인티켓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부분 취소가 불가하며, 전체 취소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예) 성인 2장 + 소인 2장 구매 후 소인 1장만 취소 불가
 
4. 단품 티켓 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요청 또는  오키나와 달인으로 연락주셔야합니다(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본 약관은 (주)오키나와달인이 제공하는 상품을 이용함에 있어서,
오키나와달인과 회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이용 조건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8장. 오키나와달인 환율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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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키나와달인의 모든 예약은 예약시점의 환율이 적용 됩니다.
요금에 반영되는 환율은 송금 수수료 및 환율 변동 폭을 고려한 환율이 적용 되며,
환율은 시장상황에 따라 수시로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정 후, 환율 변동으로 인한 차액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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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키나와달인 고객센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 09:00~18:00 | 연중무휴 | 점심시간 12:00~13:00
    [오키나와 나하 지사] 09:00~18:00 | 연중무휴 | 오키나와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릴 경우
    발신자가 국제전화로 표기되며, 수신하시는 고객님께는 전화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외 비상연락처 : 예약확인서에 기입된 휴대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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